이펀컴퍼니, 빼빼로데이&농업인의 날 기념 이벤트

입력 2015-11-09 10:35  

<p>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11종 '모두의경영', '삼국지맹장전', '소오강호', '언더월드', '적벽대전', '환세협객전', '비룡재천', '삼국지PK', '오삼국', '약탈의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민족)', '전선을간다'에서 빼빼로데이와 농업인의 날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먼저, '모두의경영'은 모두의 경영이라는 게임 취지에 맞춰 농업 종사자의 농작물 사진을 게시판에 올리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참여한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경품을 증정하고 사진의 주인공인 농업종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오프라인 경품을 지급한다.

'삼국지맹장전'은 게임에 등장하는 무장들을 이용해 팀을 꾸린 후, 무장의 특성이나 개인사 등 다양한 내용을 엮어 팀 이름을 작명하는 유저 30명에게 빼빼로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1등과 2등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빼빼로 바구니와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각각 선건磯?

'삼국지PK'도 이벤트 참여자가 음식 사진을 촬영한 뒤, 들어간 식재료를 맞춰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300금화와 300만 식량을 지급하며, '비룡재천'은 해당 이벤트 뉴스 기사를 SNS에 공유하여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금전을 100% 증정한다.

'전선을간다'는 이벤트 기간 중 댓글로 등수를 써내려 중복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총 3번까지 참여 가능한 댓글 등수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들에게는 대형자원보급품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약탈의민족'은 거짓말쟁이를 찾아내는 퀴즈이벤트를 통해 빼빼로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오강호'에서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로그인 보상과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상품을 제공하고, '언더월드'는 게임 내에서 꽃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다른 유저에게 꽃을 선물하는 인증사진을 게시하는 유저에게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적벽대전'은 종이에 자필로 서버와 주공 명을 적어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 11명을 추첨하여 200 금전, 11만 은전 등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환세협객전'은 11월 11일(수) 오전 11시 11분에 게시판 댓글을 작성한 협객에게 빙영석알과 뇌영석알을 전원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오삼국'에서는 후궁들의 인기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득표율을 얻은 후궁을 선택한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경품을 제공하고 그중 10명을 추첨하여 빼빼로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이펀컴퍼니에서 자사의 11종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빼빼로데이뿐만 아니라 농업인의 날을 秀鄂求?이벤트도 병행해 11월 11일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풍성한 보상도 받고 이펀컴퍼니와 함께 즐거운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빼빼로데이 및 농업인의 날 기념 이벤트는 '모두의경영'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 '삼국지맹장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 '비룡재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gukherool), '삼국지PK'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gukjipk/), '소오강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 '약탈의민족 with BAND'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aders.kr), '언더월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 '적벽대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39752), '전선을간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tothefront), '환세협객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shero), '오삼국'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037)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